본문 바로가기
만화 소개.리뷰.추천/만화-BL

봄툰 BL 웹툰 추천 - <열광> 무료보기

by 헴자드 2021. 1. 14.
728x90
반응형
SMALL

 

 

 

 

 

 

 

내가 네 주인이야 '열광'

 

작가 오늘만사는형제

 

가까이서 보니 더 마음에 드네.
내가 네 주인이야. 

[열광] 무료보기

Aoille.me/t6n9358r0z

내가 네 주인이야 '열광'

가까이서 보니 더 마음에 드네. 내가 네 주인이야. [열광] 무료보기

aoille.me

 

불법 파이트 클럽의 선수였던, 최문혁.

 

소중한 동생들을 지키기 위해 무엇이든 하는 남자였다.


15연승을 달리던 그날.

패배를 하게 되고 대부호의 아들 서연진에게 팔리게 된다.


불효자 서연진의 파렴치한 계획과 함께 문혁은 그의 미친개가 되어 목줄이 감긴다.

 

 

 

 

 

 

 

 

 

 

 

 

 

 

 하... 진짜 그냥 복수할 생각하지말고
둘이 도망가서 행복하게 잘살자....ㅠ ㅠ
첫화보고 새드엔딩각일까봐 조마조마하면서 보고있음요
ㅠ ㅠ

#떡대공 #떡대수 #여왕수 #대형견공 #대형견수
#절륜수 #절륜공
#성인BL웹툰 #bl웹툰

 

 

내가 네 주인이야 '열광'

광고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도 있음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