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소개.리뷰.추천/만화-BL

19금 야한 성인 BL웹툰 - <마왕님의 이중생활> 무료보기

by 헴자드 2021. 1. 14.
728x90
반응형
SMALL

마왕님의 이중생활

작가 : 정권&아노르이실

성전 이후 경제가 파탄 나버린 마왕성,
마왕 헬은 다시 시작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그런데, 아르바이트 장소가
근육 마초부터 예쁜 미소년까지 24시간 상시 대기 중인
[기사 전용 회원제 게X클럽]!?

마왕님의 이중생활

"역시 마왕님답게 엄청나시군요." 마왕이 이런 은밀한 알바를...? [마왕님의 이중생활] 무료보기

aoille.me







광고리스트에 떠서 글작성하기전에 제가 이 작품 미리 봤거든요??

그림체가 예뻐서 일단 맘에 들었음
마왕도 귀엽고 매니저는 <이런 영웅은 싫어> 나가 가 성인되었을때 눈뜨고 있는 모습st 같아서 일단 캐릭터는 내 취향이라서...

근데 보는 내내...

.....^^;;;; 아이고야;;;;;

내 멘탈이ㅋㅋㅋㅋ
웃긴데 어이없고
야한데 ..너무 야해서 보는 내가 민망한느낌ㅎㅎ;;;;;;

#무료웹툰 #성인웹툰 #야한만화 #비엘웹툰 #BL만화
#봄툰 #하드코어 #고수위 #BL #주종관계 #다공일수
#순진수 #떡대수 #대형견수 #가난수 #능글공 #강공
#sm만화

듣도보도 못한 새로운 교본...?;;;
이걸 참 말로 설명하기 참 부끄럽네요

http://Aoille.me/t6n92ilkm8

마왕님의 이중생활

"역시 마왕님답게 엄청나시군요." 마왕이 이런 은밀한 알바를...? [마왕님의 이중생활] 무료보기

aoille.me

광고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도 있음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