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생각

개그우먼 박지선이 어머니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충격받았다..

by 헴자드 2020. 11. 3.
728x90
반응형
SMALL

 

 

 

수면내시경 끝나고 집에 와서 밥먹는데 남편이 뜬금없이

개그우먼 그..여자 죽었대

래서 엥??? 헐???? 개그우먼 누구????

이때까지만해도 개그우먼 누구지?? 교통사고인가? 생각했다

박지선 이래

라는 말 듣고 순간 귀를 의심했다

그 공부잘했다는 그 박지선????

라니까 어 라길래 바로 네이버앱을 켰는데

실시간검색어 1위가 박지선....

평소 앓던 지병으로 수술을 하고 치료중이었다는데

무한도전 HOT 콘서트 당시에 봤던 모습이 내가 방송에서 본 마지막이라 그런가

아플거라곤 생각도 못했고

되게 밝은 사람으로 생각했고

무슨 사연으로 엄마와 딸이 그런 선택을 해야만했을까..

모친이 썼다는 유서도 발견되었다는데

유서가 있다면 타살이 아닌 극단적인 선택일 가능성이 더 크고....

내 마음이 슬프고 아프고 우울해도

방송에서는 웃어야하고 웃겨야만하는

개그맨 개그우먼 코미디언들이

내적으로는 우울증같은게 더 심하다고 하던데

이유는 고인이 된 당사자들밖에 모르는거니까 함부로 추측할수도 없겠지...

매년 이 시기쯤에 극단적 선택을 하는 연예인들 소식이 들려오니 마음이 참 착잡하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