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소개.리뷰.추천/만화-성인

로맨스 성인웹툰 추천 - <폐하는 나의 것> 무료보기

by 헴자드 2020. 12. 22.
728x90
반응형
SMALL

 

성인등급의 웹툰입니다. 미성년자는 클릭금지!!

 

 

<폐하는 나의 것>

글/도연

그림/ARA

"그 키스라는거.. 다시 해보거라."

순진한 폐하 길들이기 대작전!

↓↓↓↓↓ #폐하는나의것 #무료보기 ↓↓↓↓↓

 

 

시시한 남자들에게 무료함을 느끼던 '가연'은

이세계 '카샨 제국'에 떨어져 황제 '제로스'의 후궁이 된다.

잘생긴데다 몸매까지 좋은, 가연의 이상형 제로스!

하지만 의외로 그쪽 방면(?)으론 살짝 귀여운데..?

가연의 서툰 황제 길들이기가 시작된다♥

 

 

 

 

 

 

<하늘은 붉은 강가>처럼 여주인공이 이세계로 가서 황제의 후궁이 되는건데

입장이 반대랄까...여자가 노빠꾸 돌직구...남자가 순진 동정남...



1화부터 흥미진진하네요 ㅎㅎ



#로맨스성인웹툰 #성인웹툰 #로맨스웹툰 #성인만화
#퓨전판타지웹툰 #이세계 #차원이동 #순진남 #섹시남 #능글녀
#황제폐하 #후궁
#무료웹툰 #웹툰무료보기 #성인웹툰무료 #무료성인웹툰 #웹툰무료보기사이트

 


회원가입하고 <폐하는 나의 것> 무료로 보러가기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폐하는 나의 것

"광고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도 있음"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