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소개.리뷰.추천/만화.애니관련자료.정보.만화짤

오금동 책대여 소설대여점 만화대여점_글사랑 도서대여점

by 헴자드 2020. 12. 11.
728x90
반응형
SMALL

내가 학생시절일때만 해도 만화대여점 곳곳에 많았었는데....

인터넷이 발달한 후로는 엄청나게 줄었다....

놀숲같은 만화카페나 만화방은 종종 있지만...요즘 만화대여점은 찾기가 힘든데

우리 동네에 있었네?? ^^

 

 

 

회원제로 운영하고 회비는 없다

 

 

 

 

선수금으로 1만원 입금시 13000원을 적립해서 사용할 수 있다.

 

 

 

판타지.무협.로맨스 소설은 2박3일에 700원이고

만화책은 1박 2일에 300원이다.

 

 

 

 

가게 내부의 카운터를 기준으로 오른쪽방은 만화책이 잔뜩있고 (로맨스소설도 책장 하나를 차지하고 있다)

 

 

 

 

 

카운터 기준 왼쪽방은 판타지.무협소설이 가득하다 (만화책보다 소설책이 더 많은거같다)

고등학생때 만화대여점에서 열정페이받고 알바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진짜 만화책 많이 봤었다 ㅎㅎ

시급 천원받고....그래도 만화책 대여비가 권당 300원이었는데

손님없는 시간에는 신간 들어온거 제일 먼저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알바할인혜택으로 만화책도 할인받아서 빌리고,

사고싶은 책은 업장거래가격으로 싸게 사서 별로 불만은 없었음...ㅋㅋ;;;;;

내가 옛날에 알바할때만 해도 만화대여점에는 정식수입이 아닌

해적판 이라고 불리우던 불법유통제작된 만화책이 많았는데

요즘엔 거의 없어진듯...?

슈퍼걸제니 라고 혹시나 그 만화책 있나 싶어서 찾아봤는데...여기는 거의 대부분 정식 라이센스판이라서

없는거같았다 =ㅂ=

네이버시리즈앱같은곳에서 대여해서 보는것도 편하긴하지만

역시 만화책은 엎드려 배깔고누워서 귤까먹으면서 책으로 봐야 제맛인듯...

만화방에서 먹는 라면 맛있는뎅.....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