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소개.리뷰.추천/인스타툰

인스타그램 @l_ove_is_g 지여주의 LOVE는 과연 누구??

by 헴자드 2020. 12. 10.
728x90
반응형
SMALL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다가
광고로 뜬 만화스타그램에서 특이하게 생긴 남캐릭을 보았다


이때까지만해도 눈치못챘다
그냥 작가님이 개그센스가 있네 (눈치없음) 라고만 생각했었음ㅋㅋ;;;;;

인스타툰인가??? 생각하고 흥미돋아서 팔로우했음

(오늘의 순정망화 같은 부류라고 생각했음)

처음부터 정주행하려고 피드를 내렸는데
첫 시작부터 구성을 잘했네, 남캐이름 특이하네 라고 생각했었다
(김트롬이 눈에 안들어왔음...;; 진짜 눈치없네;;;)

와아 여캐 귀여워!! 작가님 누구시지???

라며 정주행 시작했는데

앜ㅋㅋㅋㅋㅋㅋ
이거 엘지 홍보만화였어????ㅋㅋㅋㄱㅋㅋㅋ


님들 재밌는건 같이 보아요 ㅎㅎㅎ

https://instagram.com/l_ove_is_g?igshid=1wt885l7cxn0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다시 정주행하러 갑니당ㅋㅋㅋ

(우리집 가전 거의다 엘지임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