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헴자드가 만든 영상/쿠바꾸바(졸업작품애니메이션)

[자체 제작 단편 애니메이션]식탐 쩌는 돼지와 돼지를 체포하러 온 치킨별 보안관의 쫒고 쫒기는 숨막히는 대결, 그 승자는??!! #쿠바꾸바

by 헴자드 2020. 11. 29.
728x90
반응형
SMALL

 

 

대학교 졸업작품으로 팀원과 함께 제작한 단편 애니메이션 영상입니다.

 

고장난 외장하드 비싼돈내고 수리 백업하고나서 파일 정리중 폴더들 안에서 찾았는데

세월이 많이 흘렀지만 제작하느라 몇달을 고생하고 밤샘한 추억의 작품이라

외장하드안에 묻어두기가 아까워서 업로드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감사합니다~

 

 

(블로그에 제작과정 자료와 컨셉아트등을 포스팅할거예요) 

 

 

 

youtu.be/SCASD25cQ7k

 

 

아까 저녁에 유튜브에 이 작품 업로드하고 나서

남편한테 전화와서는 뭐 사갈까 라길래 치킨먹고 싶다고 했는뎈ㅋㅋㅋ

 

이렇게 생긴 옛날통닭을 사와서 깜놀했넼ㅋㅋㅋㅋ

뇌내 알고리즘이 통한줄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